실무자료실

종합서비스센터


알림 - "IMO 국제협약 연도별 발효 현황"의 KR-CON Convention Today 메뉴로 통합

조회 17,856

관리자 2011-02-24 09:11:03

참조바랍니다. (선급협회 자료)


그동안 “IMO 국제협약 연도별 발효 현황 (Rev.2, 2009. 12)”은 조선소, 선주, 관리 선사, 기자재업체 및 해운 업계에 자주 바뀌는 국제협약을 쉽게 Follow-up하고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작성되어왔습니다.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2011년부터는 동 현황의 내용을 KR-CON "Convention Today"이란 메뉴안으로 통합시켰습니다 (앞으로 첨부와 같은 “IMO 국제협약 연도별 발효 현황"은 더이상 제공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상기 KR-CON 메뉴가 실무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향후의 제개정 사항은 지속적으로 최신화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부족한 점을 계속 보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IMO 국제협약 연도별 발효 현황"과 마찬가지로 KR-CON의 "Convention Today"상의 내용은 우리 선급에서 국제협약의 발효 현황을 파악하여 제공하는 자료로써 그 내용의 정확성을 위하여 노력을 경주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오류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법적인 책임은 한국선급에 있지 아니하므로 사용자들께서는 업무용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협약법제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