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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zil Ballast Water Management 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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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06-01-31 09:50:19

Brazil은 2005년 10월 15일자로 "NORMAN 20" 규칙을 발효시키면서 밸러스트수관리 및 보고절차를 강제화하였습니다. 다음은 동 규칙에 대한 개요를 설명하오니 숙지하시어 운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적용 :  브라질 항만 또는 터미널에 입항하는 모든 선박 2) 면제 :  군함,  Offshore 지원정,  유람선,  영구밸러스트 적재 선박,              밸러스트수 교환을 하지 못하도록 설계된 선박 3) 소개 :  2005년 10월 15일 부터 "NORMAN 20" 규칙이 발효되었으며, 이는 밸러스트수를 적재한 모든 선박은 브라질 항만 또는 터미널에 입항하기전에 밸러스트수 교환이 요구된다. 이 규칙은 시퀜셜방법이나 관통흐름방법 또는 희석방법을 이용하여 밸러스트수를 교환하는 선박에 요구된다. 4) 밸러스트수관리 (Ballast Water Management) : 밸러스트수 교환은 연안으로부터 200 마일 이상 떨어지고 최소한 수심 200 m 이상 되는 곳에서 실시하여야 한다. 그렇지만 이것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육지로부터 50 마일 이상 떨어지고 최소한 수심 200 m 이상 되는 곳에서 실시하는 것도 허용된다. 만일 관통흐름방법이나 희석방법을 이용하는 선박은 최소한 탱크 용량의 3번 이상을 순환시켜야한다.   본선은 밸러스트수 교환을 실시하기 위하여 항해로 부터 이탈하거나 항해가 지연이 되어서는 아니된다. 본선은 만일 기상악화나 선체에 과도한 응력의 발생, 주요 장비의 고장 또는 다른 특별한 상황으로 인하여 선박의 안전과 복원성 또는 승무원이나 여객들의 안전을 저해한다고 선장이 판단한다면 교환을 면제할수도 있다.   국제항해에서 아마존 강으로 들어오는 선박은 밸러스트수 교환을 2 회 실시해야 한다. 첫 번째는 위에 언급된 대로 시행하고, 두 번째는 밸러스트수의 염도를 낮추기 위해서 시행하여야 합니다. 국제항해에서 Para 강으로 입항하는 선박도 밸러스트수 교환을 2 회 실시해야 한다. 첫 번째는 위에 언급된 대로 시행하고, 두 번째는 밸러스트수의 염도를 낮추기 위해서 Salinópolis와 Ponta do Chapéu Virado (Ilha do Mosqueiro) 등대 사이로부터 70 마일 떨어진 곳에서 시행하여야 합니다. 본선이 안전이나 규칙에 따라 특별히 면제되는 경우가 아닌 경우 위에 언급한 밸러스트수관리 중의 어느 하나라도 실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벌금을 물게 될 것입니다. 밸러스트수관리계획서 Ballast Water Management Plan (BWMP) 모든 선박은 본선이 등록된 선급으로부터 승인된 밸러스트수 관리계획서를 본선에 비치하여야 한다. 밸러스트수 보고제도 Ballast Water Reporting 선장이나 본선 대리점은 항구에 도착하기 24시간 전에 밸러스트수보고서 양식(NORMAN 20 부록 B)을 항만마스터나 대리점에게 보내야 한다. 또한 동 보고서 사본을 본선에 비치하여 정부 당국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