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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지방해양항만청 토요일 민원 상황실 변경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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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2-09-03 09:22:03

 1. 부산지방해양항만청은 그 동안 매주 토요일에도 선원민원실에서 민원업무를 처리하였으나 각급 학교의 토요휴무실시 등 주 5일 근무의 본격시행에 맞추어 10월부터 별도 선원민원실 근무를 폐지하고 당직실로 통합하여 운영하니 민원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특히, 토요일 오전 승,하선 공인이 예상되는 경우 담당자와 미리 일정을 협의하시고 긴급한 선원교대가 발생할 경우 부산지방해양항만청 당직실(051-609-6114)을 통하시면 담당자와 연결되도록 하였습니다.
 
 o 시행일자 : 2012년 10월 6일부터
 o 변경내용 : 선원민원실 별도근무→당직실에서 통합운영
       - 해기사면허, 자격증 : 당직자가 신청서 접수
        * 면허증 수령은 평일을 이용하며, 접수된 신청서는 월요일 아침 담당자에게 인계하여 처리
       - 승?하선 공인 : 민원인 방문시 당직자는 재택근무자(공인업무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민원인과 연결
        * 담당자는 민원인과 시간 결정 후 출근하여 업무 처리